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요한 날의 피부에 콜라겐과 생기 에너지를 충전 "이지듀 리더마 마스터 앰플"

Cosmetics

by 웨어러블서치 2019. 8. 30. 11:11

본문

반응형

마스터 앰플 이란? 

짧은 시간 내에 피부가 개선되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소개팅이나 면접 혹은 중요한 회의가 있는 전날에는 단시간 내에 피부를 개선하는 앰플을 사용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앰플에는 특정 목적을 가진 성분이 높게 들어있기 때문에 가장 빠른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지듀 리더마 마스터 앰플」의 특수한 목적은 피부개선과 노화방지 입니다. 

 

1. 탱탱 콜라겐케어 

바르는 콜라겐이나 먹는 콜라겐으로 피부에 직접적인 효과를 얻기에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콜라겐은 1000개 정도의 아미노산 사슬이 결합된 단백질의 한 종류 입니다. 고분자이기 때문에 직접 몸에 흡수되기도 어렵고, 소화도 잘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입자구조를 깬 젤라틴(Gelatine)을 이용하지만 우리몸에서 다시 콜라겐이 될 수는 없습니다. 콜라겐 효과를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EGF(Epidermal Growth Factor)라는 젊음의 단백질을 통해 우리 몸에서 자연스러운 콜라겐 합성을 돕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웅제약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DW-EGF는 최초로 의약품화에 성공한 EGF로 피부과 의약품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2. 레드 항산화 에너지 

붉은 빛으로 보여지는 항산화 물질은 우리 몸의 세포 노화를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산소가 몸에 들어오면 이로운 작용을 하지만, 지나친 활성산소는 세포의 산화 혹은 노화의 원인이 됩니다.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로 고대 이집트인들이 즐겨 마셨다는 히비스커스(Hibiscus)와 수퍼비타민 E라고 불리는 아스타잔틴(Astaxanthin), 탄소 원자 60개로 이루어진 축구공 모양의 뛰어난 항산화 물질 풀러린(fullerenes)이 마스터 앰플 속에 포함되어 우리의 피부에 항산화를 돕습니다. 

 

3. 촉촉 생기 케어 

우리 몸이 활성산소와 질병으로 부터 보호하기 위해 스스로 생성되는 단백질로 글루타치온 (Glutathione)이 있습니다. 면역력이 높아지면 얼굴에 생기가 가득해 집니다. 또 다른 생기를 높여주는 성분으로 면역보조제는 스쿠알란 (Squalane)입니다. 스쿠알란은 상어간유, 올리브, 아마란스, 쌀겨, 맥아 등에도 함유되어 있는 불포화 탄화수소인 스쿠알렌(Squalene)에 수소를 첨가하여 화학적으로 안정한 상태 입니다. 체내에서 비타민 D, 담즙산 등의 합성에도 이용된다고 합니다. 면역력을 높이는 성분 외에도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세라마이드엔피(Ceramide NP) 성분이 있습니다. 피부에 존재하는 세라마이드와 유사한 구조로 건조, 노화된 피부에 천연 지질 장벽을 강화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줍니다. 


사용 방법

  1. 앰플의 상하부를 잡고 한쪽 방면으로 오픈해줍니다.
  2. 손에 덜어 얼굴과 목 전체에 골고 펴발라 흡수시켜 줍니다.

※ Tip : 쓰고 남은 앰플은 개봉한 앰플 윗 부분을 마개로 사용하여 보관해줍니다.

 

주요 성분

   DW-EGF, 아미노산, 히비스커스, 아스타잔틴, 풀러린, 글루타치온, 스쿠알란, 세라마인드엔피 등

 

※ 기능성 화장품으로 화장품법에 따른 식품의약품안전청 심사 완료 :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


밀키한 제형 

좋은 성분이 많지만 내 피부에 흡수가 되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처음 앰플의 뚜껑을 열고 살짝 손에 떨어뜨리면, 다른 앰플들 처럼 유분감이 느껴지지만, 바르고 나면 흡수가 잘 되는 느낌입니다. 

 

구매후기 

  재구매의사 96%,  4.88, 24개의 리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DW-EGF로 콜라겐과 생기에너지를 충전하는 리더마 마스터 앰플 1ml * 20ea

 

정가 : 55,000원 (아래 링크 결재 시 20% 할인으로 39,600원에 구매 가능+)

20% 할인 링크 : http://bit.ly/2zxIkEc

 

 

♥ 본 리뷰는 제조사의 의뢰 없이 개인적인 의견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젊음의 단백질 DW-EGF는 뭔가요?

EGF(Epidermal Growth Factor, 상피세포성장인자) 1986년 스텐리 코헨(Stanly Cohen) 박사는 세포에서 분비되는 어떤 물질이 이웃에 위치한 세포에 영향을 준다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신호 물질 중에 상처를 치..

wearablesearch.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