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젊음의 단백질 DW-EGF는 뭔가요?

Cosmetics

by 웨어러블서치 2019. 7. 17. 16:36

본문

반응형

EGF의 변화에 따른 피부의 변화 (출처 : E.C.Naylor, Maturitas, 69 (2011) : 249 ~ 256)  


EGF(Epidermal Growth Factor, 상피세포성장인자)

1986년 스텐리 코헨(Stanly Cohen) 박사는 세포에서 분비되는 어떤 물질이 이웃에 위치한 세포에 영향을 준다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신호 물질 중에 상처를 치료할 수 있는 EGF를 포함하여, 여러가지 물질을 발견한 업적으로 노벨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EGF는 기본적으로 사람의 상처를 치유하는 내인성 인자로서 난치성 만성상처로 고통을 받는 환자들에게서 치료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단백질 계열의 의약 성분 입니다. 

 

피부과 전용화장품으로 쓰여지고 있으며, 성분 함유량 10ppm 이하의 경우 일반화장품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EGF의 역할

우리 몸 속에 있는 단백질로 피부 노화를 막아주는 젊음의 단백질(Youth Bio Protein)이라 합니다. EGF는 평균적으로 29세를 기준 급감하게 됩니다. 이에 따라 콜라겐, 엘라스틴이 감소하여 주름은 늘어나고, 탄력은 떨어지게 됩니다.

 

콜라겐, 엘라스틴 등 노화방지 물질을 직접 발라서 보충하는 방법도 있지만, EGF를 보충하여 자연스럽게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등 젊음을 유지할 수 있는 물질을 우리의 피부 세포가 직접 합성할 수 있도록 돕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럼 DW-EGF는 무엇인가요? 

DW는 대웅제약의 약자로 대웅제약에서 개발한 EGF를 의미합니다. 인체와 유사하게 만든 다른 EGF도 있지만, 대웅제약에서는 인체동일구조의 53개의 단백질을 통해 피부 개선을 더욱 강화하였습니다. 

 

피부과 의사는 이미 많이 알고 있는 성분으로 병원에서 더 유명합니다. 

 


DW-EGF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이지듀 리더마 이펙트 크림 50ml"

정가 : 36,000원 (아래 링크 결재 시 20% 할인으로 28,800원에 구매 가능)

20% 할인 링크 : http://bit.ly/2xGpzxs 


DW-EGF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리더마 마스터 앰플 1ml * 20ea

정가 : 55,000원 (아래 링크 결재 시 20% 할인으로 39,600원에 구매 가능)

20% 할인 링크 : http://bit.ly/2TioWnC

 

 

♥ 본 리뷰는 제조사의 의뢰 없이 개인적인 의견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