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각질을 제거하고 EGF의 흡수를 돕는 조력자 : 이지듀 리더마 부스팅 에센스

Cosmetics

by 웨어러블서치 2019. 9. 4. 12:08

본문

반응형

에센스라는 화장품은 왜 필요한가요? 

 

에센스(Essense)라는 단어의 뜻은 본질, 정수, 실체 입니다. 식물이나 꽃에서 뽑아낸 향료를 의미하고, 다른 화장품이나 비누같은 미용용품에 원료로 사용되는 기초 화장품 입니다.

 

또다른 의미로 화장을 시작할 때 기본이 된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얼굴을 깨끗하게 세안을 한 후에 사용하기 때문에 묽은 제형을 가지고 있으며, 미백이나 화이트닝 등의 특수 목적을 가진 화장품이 잘 흡수되도록 돕기도 합니다. 

 

이지듀 리더마 부스팅 에센스는 젊음의 단백질 EGF(상피세포성장인자, Epidermal Growth Factor)를 포함한 에센스 입니다. 우리 피부에 있는 EGF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합성하는 물질 이며, 대략 29세가 되면 EGF가 급격하게 감소하기 때문에 피부 노화가 시작됩니다.

 

대웅제약에서 최초로 의약품화에 성공한 DW-EGF를 피부에 보충해 주면, 우리의 피부가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다시 합성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DW-EGF가 포함된 이지듀 리더마 부스팅 에센스는 각질을 정돈하고, EGF의 흡수력을 높여줍니다. 이후 DW-EGF가 포함된 마스터 앰플, 에펙트 크림 바르면 피부에는 젊음의 생기와 탄력이 더해질 것 입니다. 

 


부스팅 에센스 사용 방법

깨끗하게 세안을 한 후, 적당량을 화장솜에 덜어 부드럽게 닦아 줍니다. 

화장솜이 없다면, 손바닥에 덜어 피부에 가볍게 두들기며 흡수시켜 줍니다. 


부스팅 에센스 주요 성분

DW-EGF, 아미노산, 토타롤, 알란토인, 마치현 추출물, LHA, PHA 등

※ 기능성 화장품으로 화장품법에 따른 식품의약품안전청 심사 완료 : #주름개선 , #미백 기능성


DW-EGF의 흡수를 돕는 이지듀 리더마 부스팅 에센스 120ml

각질을 매끈하게 정돈해 다음 단계의 흡수를 높이는 에센스

· 정가 : 27,000원 (아래 링크 결재 시 20% 할인 21,600원 + 추가할인 가능)

· 할인 링크 : http://bit.ly/2lAjYpK


※ 본 리뷰는 edwith 부스트코스 3기 활동의 일환으로 작성되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