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히알루론산 필러 성분을 피부에 바르다 '이지듀 필업 볼륨스팟'

Cosmetics

by 웨어러블서치 2019. 8. 5. 13:08

본문

반응형

필러(Filler)

필러는 주름 개선과 볼륨 효과가 있는 성형외과의 시술용 주사제 입니다.

 

사람이 나이가 들면, 얼굴의 진피층이라는 피부가 얇아지고 탄력이 없어집니다.

 

의학계에서는 이를 개선 할 수 있는 여러가지 물질을 연구하고 시술에 사용하고 있었으며, 부작용이 최소화되고, 효과가 지속되는 물질을 찾았습니다. 

 

현재의 필러 주성분 히알루론산 (Hyaluronic acid, HA)이라는 물질은 알레르기 검사가 필요 없고, 콜라겐(Collagen) 제품 보다 오래 효과가 지속되어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역사적으로는 2003년 레스틸렌 (Restylane)이라는 HA 필러가 최초로 미국 FDA 승인을 받았다고 합니다.


히알루론산 (Hyaluronic acid, HA)

사람이나 동물 등의 피부에 많이 존재하는 생체 합성 천연 물질 입니다. 수분을 보유하는 능력인 '보수성'이 뛰어나서 자기 무게의 1000배나 되는 물을 끌어 당깁니다. 

 

가공되지 않은 HA는 건조된 가루 같은 형태 입니다. 그대로는 계란 흰자 같은 형태라서 필러로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단분자 HA를 길게 연결 시키는 크로스링킹(Crosslinking)이라는 과정을 통해 갤(Gel) 형태로 만들어야 합니다. 농도와 점도가 제조사 별 조금씩 차이가 있는 이유는 HA의 연결을 도와주는 물질과 다른 기능성 성분이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다나에(DANAE) 필러'는 대웅제약이 자체 개발한 공법으로 만들어 피부에 탄력과 주름을 개선하는 HA가 적용 되었습니다. 3중의 히알루론산이 피부 층층에 보습을 증가시켜 준다고 합니다. 


이지듀 필업 볼륨스팟 20ml

대웅제약에서 만든 이지듀 필업 볼륨스팟은 '다나에 필러'와 동일한 HA가 적용된 화장품 입니다. 농축된 히알루론산 큐브가 피부의 결점과 결에 작용하여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 줍니다. 

 

매일 필러는 할 수 없지만, 필업은 매일 바를 수 있습니다. 팔자주름이 걱정 되신다면 '필업'을 먼저 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여기에 피부를 지키는 젊음의 단백질 DW-EGF이 포함되어 우리의 피부가 콜라겐, 엘라스틴의 합성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여기에 링클케어에 도움이 되는 미옥시놀(Myoxinol)과 유럽 특허 펩타이드 SYN-COLL 성분도 함유되어 미세주름까지 팽팽해 집니다. 


'필업' 사용방법

매일 아침저녁, 토너 사용후 볼륨이 필요한 곳에 소량을 가볍게 콕콕 찍어 톡톡 두드리며 펴발라줍니다. 


다나에 오리지널 필러 HA가 함유된 '이지듀 필업 볼륨스팟 20ml'

정가 : 41,000원 (아래 링크 결재 시 20% 할인으로 32,800원에 구매 가능)

20% 할인 링크 : http://bit.ly/2YG8mz6

 

 

 

♥ 본 리뷰는 제조사의 의뢰 없이 개인적인 의견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