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벤트 ~8/14] 젊음의 단백질, 이지듀 리더마 마스터 앰플 & 이펙트 크림을 보내 드립니다.

Cosmetics

by 웨어러블서치 2019. 8. 9. 23:06

본문

반응형

상처를 치료할 수 있는 물질로 노벨상 받은 EGF를 최초로 의약품화한 대웅제약에서 개발된 DW-EGF를 사용한 화장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힘있는 탄력과 피부 보습을 한번에 잡을 수 있는 화장품 "이지듀 리더마"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드립니다. 


 

8월 14일 수요일 23:59분까지 체험해 보시고 싶은 제품의 화면을 캡쳐하여 응모해주신 분들께 추첨을 통해 

이지듀 리더마 마스터 앰플 1ml * 20ea
이지듀 리더마 이펙트 크림 50ml

을 각각 한분에게 송부해 드리며, 둘 다 체험해 볼 수 있는 소량의 샘플을 총 10명에게 전달해 드립니다.

추첨은 '랜덤추첨사이트'를 통해 공정하게 진행될 예정입니다. 


※ 응모방법 

1. 아래 두 제품의 링크로 들어가서 원하는 제품이 보이도록 전체화면을 캡쳐합니다.

   (맨위에 통신사와 캡쳐된 시간 및 원하는 제품 사진이 모두 보이는 전체화면이여야 인정됩니다.) 

2. '웨어러블서치' 카카오플러스친구 채팅방으로 이동 → http://pf.kakao.com/_UCxoxnT/chat

3. 전체화면 캡쳐 사진을 올려주시면 응모 끝!!

4. 추첨하는 8월 15일 까지 채팅방을 나가지 마시고, '친구맺기'를 해주시면 더욱 감사합니다. 


♡ 8월 15일 10시에 마스터 앰플 / 11시에 이펙트 크림 당첨자를 추첨하여 개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첨자분들께 제품을 보내드릴 주소와 연락처를 잠시 요청 드릴 예정입니다. (송부 후 개인정보는 자동 폐기 됩니다. ) 


DW-EGF의 이지듀 리더마 이벤트 제품 2종 

이지듀 리더마 마스터 앰플 1ml * 20ea

DW-EGF와 레드 에너지의 시너지로 생기 집중 관리 앰플

↓ 마스터 앰플을 원한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 전체 화면을 캡쳐해 주세요. 

http://bit.ly/2TioWnC


 

이지듀 리더마 이펙트 크림 50ml

EGF로 채워지는 힘있고 탄탄한 피부 탄력 크림

↓ 이펙트 크림을 원한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 전체 화면을 캡쳐해 주세요. 

http://bit.ly/2YBTVRn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접속하여 응모하는 방법들 

 

 바로 웨어러블서치 채팅방으로 간다. : http://pf.kakao.com/_UCxoxnT/chat

 

 공지글을 통해 플러스친구에 접속 http://pf.kakao.com/_UCxoxnT/38574658 '채팅하기'로 간다. 

 

 

카카오톡 앱열기가 안되고 오류가 난다면 !! 

 

 카카오톡 앱을 열고, 검색창에 '웨어러블서치'를 검색해서 '채팅하기'로 간다. 

 

 PC에서 이 글을 보고 있다면, 스마트폰의 카카오톡 앱에서 아래 QR 코드를 통해 채팅방으로 간다. 

 


젊음의 단백질이 궁금하다면? : https://wearablesearch.tistory.com/27

 

젊음의 단백질 DW-EGF는 뭔가요?

EGF(Epidermal Growth Factor, 상피세포성장인자) 1986년 스텐리 코헨(Stanly Cohen) 박사는 세포에서 분비되는 어떤 물질이 이웃에 위치한 세포에 영향을 준다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신호 물질 중에 상처를 치..

wearablesearch.tistory.com

※ 본 이벤트는 부스트코스 디지털마케팅 교육 과정에서 개인적으로 낸 아이디어로 시작된 이벤트 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