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연 성분으로 피부를 사로잡은 '미라클 스파 헤어 & 바디워시'

Cosmetics

by 웨어러블서치 2019. 8. 6. 14:43

본문

반응형

  • 민감한 피부에 안심 : 자연유래 계면활성제, 에센셜 오일 사용
  • 두피케어 : 실리콘 무첨가 
  • 촉촉 수분 생기 : 미네랄 온천수, 순수 비타민 C

아침 출근을 위해 남성에게 인기를 끌었던 일본 제약회사에서 만든 '올인원워시'가 있습니다. 꾸미는 화장품이 아닌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주지만, 샴푸와 바디워시를 한번에 해결하는 부분이 많은 남성에게 공감을 얻었습니다.

 

다만, 일본에서는 허용되는 화학 성분 ‘에티드로닉애씨드[1]’를 국내에 판매하는 정품에는 제외하고 사용했으나, 해외 직구를 통해 들여와 판매하던 일부 유통업체 때문에 식약청의 단속과 논란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에스테메드는 한국의 대웅제약이 만든 건강한 '올인원워시' 입니다. 미네랄과 무기물이 함유되어 있는 온천수를 통해 피부에 보습과 피부결 정돈에 도움을 줍니다. 라벤더, 로즈마리잎 등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여 피부를 진정하고 아로마테라피 효과가 있습니다. 비타민C를 공급하여 하루를 생기있게 만드는 '미라클 스파 헤어 & 바디워시'에는 이러한 천연 성분을 사용합니다. 


남성이 올인원워시를 선호하는 이유

남자의 아침은 바쁩니다. 상쾌한 아침을 위해 샴푸와 샤워를 할 때, 정신이 없어서 가끔 바꿔서 사용하거나, 샴푸의 거품이 가끔 아깝다는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정신을 차려야 합니다. 조금만 늦게 출발하면 아침 출근 길이 전쟁터가 될 수도 있습니다. 

 

회사에서는 업무 효율을 강조합니다. 흐름과 집중력이 깨지면 업무는 흐트러질 수 밖에 없지만, 직장상사의 호출에 효율은 점점 멀어져 갑니다. 

 

하루 종일 스트레스에 시달리다 퇴근하면, 사람도 싫고, 인공으로 만든 것도 싫습니다. 어느덧 아무것도 하기 싫은 '무기력증'이 찾아 옵니다. 이럴때, 몸과 마음에 휴식을 주는 자연의 아로마테라피를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매일 만나는 안심 피부 휴식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헤어앤바디 워시 390g'

정가 : 42,000원 (아래 링크 결재 시 할인으로 26,020원에 구매 가능)

할인 받는 링크 : http://bit.ly/31mHtlz

 


신비한 성분 사전

[1] 에티드로닉애씨드 : 금속이온봉쇄제(Chelating agent) 및 산화방지제(Antioxidant), 철이나 구리 같은 금속과 결합하여 녹쓰는것 방지 

※ 국내 관리기준 : 두발용제품퓨 및 두발염색용 제품류에 산으로 1.5%, 인체세정용 제품류에 산으로서 0.2%, 기타제품에는 사용금지

(대한민국 식품의약품안전처 : 위해평가 링크)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