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잉크없이 사진출력, 라벨프린터의 귀여운 반란 'myFirst Insta Wi'

크라우드펀딩

by 웨어러블서치 2021. 9. 22. 11:46

본문

반응형

https://youtu.be/eaM3gufXVIE

· 카메라와 휴대용 라벨 프린터의 귀여운 만남 
· 사진(최대 12M), 영상(최대 FHD 30fps)촬영 및 무선으로 사진 전송 
· 열전사 기술로 잉크 없이 즉석에서 흑백 사진 및 라벨 프린팅이 가능 


myFirst Insta Wi의 소개


스마트폰 카메라는 빠르고 단순하지만, 잘 다룬다면 언제 어디서든 전문가 급의 촬영도 가능합니다. 그 만큼 카메라의 활용도는 높아졌지만, 사진자체는 예전처럼 인화를 하여 사진첩에 보관 하지는 않습니다. 휴대용 포토 프린터도 많이 나왔지만, 사진을 출력할 만큼 촬영실력이 쉽게 늘지는 않고, 그나마 출력한 사진은 어떻게 활용해야 할 지 몰라 구석에서 먼지만 쌓이기도 합니다. 

사진과 친해지기를 원한다면, 복잡한 DSLR 보다 자세한 설정 없이 간단하게 사진을 찍고 인화를 할 수 있는 토이카메라를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렌즈와 바디는 플라스틱 같은 저렴한 소재로 되어 있고, 렌즈 구성이 단순하여 촬영시에 피사체가 왜곡 될 수도 있습니다. 저렴한 매력에 간단한 기능이지만, 스마트폰 필터 앱을 쓴 것 보다 더욱 개성 넘치는 사진이 촬영될 수 있습니다. 

마이퍼스트(myFirst)사의 인스타 위(Insta Wi)는 간단한 사진과 영상 촬영이 가능한 토이카메라와 라벨프린터로 개발된 제품이지만, 흑백 사진 출력도 가능 합니다. 232g의 가벼운 휴대용 카메라로 가정이나 학교, 사무실에서 스냅 촬영이 가능하고, 즉석에서 라벨과 사진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열전사 기술이 적용되어 잉크는 따로 필요가 없습니다.  

인스타 위(Insta Wi)는 아이들을 타겟으로 만든 마이퍼스트(myFirst)사의 세번째 버전 토이카메라 입니다. 새로운 기능으로 무선사진 전송, 라벨편집 및 작성이 가능한 모바일 앱이 추가되었고, 다양한 크기의 라벨도 함께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위(Insta Wi)는 스마트폰 처럼 전면 카메라 뿐만 아니라 후면에 셀카 렌즈가 포함되어 버튼 하나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후면의 셀카렌즈는 광각으로 짧은 거리에서 많은 피사체를 담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아이들 뿐만 아니라 누구나 사진과 영상 촬영에 친숙해 질 수 있도록 12MP 전면 및 셀카 카메라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사진은 3 ~ 12 MP 해상도, 영상은 1920 x 1080의 FHD으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에는 필터와 프레임이 포함되어 재미있는 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라벨 프린터를 활용하여 스티커를 만들고, 사진 앨범, 이름표, 스크랩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컬러 사진은 아니지만, 10초 만에 열전사 기술로 빠르게 인쇄된 사진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열전사 인쇄는 열에 반응하는 특수 종이에 인쇄하는 방식으로 헤드에서 열을 발생시켜 용지에 간단하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잉크는 노즐이 막히거나 번지는 문제가 발생하지만, 인스타 위(Insta Wi)의 열전사 방식은 잉크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더 안정된 인쇄와 비용적인 면에서 효율적 입니다. 인쇄할 경우 사진 한장당 약 1센트 = 12원 정도 소모됩니다.

인스타 위(Insta Wi)는 버튼이 크고 직관적이여서 아이들 부터 노인 까지 누구나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위(Insta Wi)는 가볍고 컴팩트하여 나들이 갈 때 사용하기 좋습니다. 스마트폰 카메라나 DSLR의 서브 카메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카메라 끈이 함께 제공되어 언제든 스냅 촬영이 가능합니다. 

자주 사용 되지 않는 다른 카메라나 한두번 가지고 다니다가 집에서 먼지만 쌓이는 다른 포토 프린터 대비 인스타 위(Insta Wi)는 활용도 높은 작고 가벼운 4-in-1 카메라 및 프린터 입니다. 

인스타 위(Insta Wi)의 라벨 프린터 기능은 활용도를 더욱 높여 줍니다. 라벨링을 잘 활용하면 사무실, 학교, 집의 깔끔한 정리 정돈이 가능하며, 파일, 문서, 문구류, 다이어리 꾸미기 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색상의 컬러 스티커 라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저분한 도구함은 이제 그만! 어디에 물건을 두었는지 찾기 편합니다. 

인스타 위(Insta Wi)의 사진을 포함하여 자신의 소유물이라는 확실한 라벨을 붙이십시오. 실수로 물건이 바뀌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마이퍼스트 인스타 위(myFirst Insta Wi) 전용앱을 활용하여 라벨을 사용자 마음대로 꾸밀 수 있고, 무선으로 사진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160여개의 다양한 형태의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멋지고 예쁜 라벨을 만들 수 있고, 옷이나 주방에 물건을 분류하여 정리할 때 템플릿 모양으로 쉽게 구분 할 수 있습니다 .

인스타 위(Insta Wi) 앱에는 사용자 스스로 창의력을 발휘하여 다양한 패턴, 심볼, 아이콘을 조합할 수 있는 라벨 만들기도 지원합니다.

인스타 위(Insta Wi)에서 촬영된 사진을 무선으로 사진을 전송할 수 있으며,

유선으로 연결하여 컴퓨터에 저장하거나, 메모리를 통해 컬러 포토프린터나 사진관에서 컬러사진으로 인화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위(Insta Wi)를 충전하는 크래들에는 맞춤형 전원 버튼과 WiFi버튼이 있어, 몇초 안에 장치를 켜고 라벨 인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1500mAh의 충전식 배터리가 내장되어 완충시 5시간 이상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인스타 위(Insta Wi)는 시중에 나와있는 다른 라벨프린터 대비 활용도는 당연히 높습니다. 


myFirst Insta Wi의 사양


마이퍼스트(myFirst)사의 인스타 위(Insta Wi)의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본체와 크래들, 16GB메모리 및 카드어댑터, 어깨 끈 스트랩 외에 장식용 스티커도 제공되며, 라벨이나 사진을 인쇄할 수 있는 감열지 및 라벨 스티커 5롤을 함께 드립니다. 

제공되는 감열지 및 라벨 스티커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스타 위(Insta Wi)의 기술적인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스타 위(Insta Wi)를 크래들 위에 올렸을 때 사이즈는 다음과 같습니다. 

라벨 스티커의 사이즈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이퍼스트(myFirst)사에서 제공하는 감열지와 라벨 스티커는 인체에 무해한 환경호르몬이 없는 BPA FREE로 만들어졌습니다. 

투명 스티커는 방수가 가능하며, 

사이즈만 맞다면 시중에서 판매되는 열전사 프린터용 감열지도 사용 가능합니다. 감열지에 따라 다양한 색상의 인쇄도 가능합 니다. 


myFirst Insta Wi의 킥스타터 크라우드 펀딩 정보


myFirst Insta Wi는 다음과 같은 일정으로 해외의 킥스타터 (Kickstarter)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중입니다. 후원(Pledge)의 보상으로 제품을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 일정 : 2021년 10월 15일 까지 진행
· 배송 : 2021년 12월 예정

myFirst Insta Wi 주요 가격 
· myFirst Insta Wi : $69 (약 8만1천원)

킥스타터 myFirst Insta Wi 링크 : https://bit.ly/3kg8ROg

※ 킥스타터 크라우드 펀딩이 처음이시면, 가이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구매 가이드 링크)


♥ 본 리뷰는 제조사의 의뢰 없이 개인적으로 발굴하여 작성된 글 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