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성도 탐내는 여성용 비즈니스 모듈형 천연 가죽 백팩 'La Mansio'

크라우드펀딩

by 웨어러블서치 2021. 9. 14. 22:19

본문

반응형

https://youtu.be/QsHrfhEwOx4

· 백팩, 핸드백, 숄더백으로 간단하게 변신하는 모듈형 백팩
· 옵션으로 압축 큐브, 카메라 큐브, 노트북 케이스 추가 가능
· 검정, 브라운, 올리브의 천연가죽 3종과 검정 비건가죽 1종 


La Mansio 모듈 백팩 소개


전세계 명품 매출은 19%가 줄었지만, 한국과 중국에서는 코로나 보복 소비로 백화점 명품 매출이 45% 성장했다고 합니다. '플렉스(FLEX)'와 '내돈내산'으로 표현되는 거침없고 솔직한 소비문화가 MZ세대의 명품 매출에 기여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해외여행이 줄면서 자신을 위한 소비와 SNS를 통하여 자기 표현이 강해지는 것도 이러한 소비문화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조금 더 비싼 값을 치루더라도 좋은 물건을 쓰겠다는 것도 있지만, 일부 명품은 시간이 지나면 가격이 오르는 경우도 있으며, 중고거래가 활발해 지면서 잘 팔리는 환금성이 좋은 브랜드를 선호하는 현상이 지속될 것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사용하는 제품에 대해서는 의미를 부여하는 경향도 짙어지고 있습니다. 판매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다 하는지도 따져봐야 할 것 같습니다. 

라 만지오(La Mansio)는 미니멀하고 눈에 잘 띄지 않는 깔끔한 외관이지만, 세가지 모듈 큐브를 추가하여 하나의 가방이 여러가지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백팩 입니다. 의상이나 상황에 맞게 핸드백이나 숄더백으로 간단하게 변신할 수도 있습니다. 여성의 요구에 의해 만들어 졌지만, 남성이 들고 다녀도 될 만큼 다재다능한 가방 입니다. 

라 만지오(La Mansio)는 학교나 직장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간에서 어울리도록 만들어진 데일리백 입니다. 필요에 따라 간단하게 핸드백, 숄더백, 백팩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라 만지오(La Mansio)의 메인 지퍼는 두개 입니다. 간단하게 하나만 열어도 수납이 가능하지만, 두개의 지퍼를 다 열면 물건을 찾기 쉽도록 내부가 잘 보입니다. 

크기가 작은 물건 부터 매일 가지고 다녀야 하는 물건 까지 한번에 잘 수납할 수 있고, 찾기도 쉽습니다.

핸드백을 들고 다니다가 커피 한잔을 들고 가야 하거나 안전을 위해 두손이 자유로워야 할 경우 간편하게 백팩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 출근할 때, 퇴근 후 워라벨을 위해 운동하러 갈 때, 라 만지오(La Mansio)는 어떤 상황에든 어울립니다. 

라 만지오(La Mansio)에는 비오는 날 젖은 우산이나 옷가지를 따로 수납할 수 있는 방수주머니가 따로 내장되어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노트북 파우치, 압축 큐브, 카메라 큐브를 라 만지오(La Mansio) 백팩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여행용 캐리어 가방에 끼울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라 만지오(La Mansio)에는 스트랩이 있어 요가 매트나 부피가 큰 물건을 수납할 때 유용합니다. 

전면에는 지갑이나 스마트폰을 넣을 수 있는 지퍼 주머니가 숨겨져 있습니다.

라 만지오(La Mansio)의 메신저 백이나 백팩의 어깨 끈은 가죽이지만 폭신하게 디자인 되어 어깨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메신저 백이나 백팩 끈의 고리는 쉽게 탈착식 되지만, 카라비너식 구조로 안전하게 고정 됩니다. 


La Mansio 백팩과 추가 모듈 3종


라 만지오(La Mansio) 가방은 검정색과 올리브색의 사피노 가죽 및 브라운 풀 그레인 천연 가죽의 세가지 색상과 검정색 비건 가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미지 확대보기

라 만지오(La Mansio) 가방의 수납 공간은 모듈을 통해 보완할 수 있습니다. 

1) 노트북 케이스는 독립적으로 들고 다닐 수도 있지만, 컴퓨터 관련 용품을 한곳에 모아서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노트북은 최대 16인치까지 수납 가능합니다.  

2) 카메라와 렌즈를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카메라 큐브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3) 압축 큐브(Compression Cube)는 부피를 많이 차지하는 옷가지 등의 부피를 줄일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 갈 때 유용합니다. 


La Mansio 모듈 백팩의 킥스타터 크라우드 펀딩 정보


La Mansio 모듈 백팩은 다음과 같은 일정으로 해외의 킥스타터 (Kickstarter)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중입니다. 후원(Pledge)의 보상으로 제품을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 일정: 2021년 10월 3일 까지 진행
· 배송: 2021년 12월 예정

La Mansio 모듈 백팩 주요 가격 
· La Mansio: $255 (한국배송료 + $25) / 총 $280 (약 32만7천원)
· 풀세트 (La Mansio + 옵션 3종) : $346 (한국배송료 + $25) / 총 $371 (약 43만3천원)

킥스타터 La Mansio 모듈 백팩 링크 : https://bit.ly/3nx7DAn

※ 킥스타터 크라우드 펀딩이 처음이시면, 가이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구매 가이드 링크)


♥ 본 리뷰는 제조사의 의뢰 없이 개인적으로 발굴하여 작성된 글 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