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손발이 차고 저린다면 아마씨와 라벤더 찜질 '리늄 릴렉스 컴포트'

Health Care

by 웨어러블서치 2019. 9. 26. 18:47

본문

반응형

· 손과 발의 냉기와 피로를 잡아주는 슬리퍼 모양의 찜질 팩
· 아마씨와 편안한 라벤더 향의 자연 습식 찜질로 손과 발을 따뜻하게 
· 전자레인지에 2분 가열 (초반에는 1분씩 2번)하여 사용


갑작스런 일교차로 손발이 차고 저린 증상을 겪는 분들이 있습니다. 곧 찬바람이 부는 계절이 오면 손발은 장시간 추위에 노출되어 그럴 수도 있지만, 지나칠 정도로 손발이 차가워진다면 수족냉증을 의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혈관이 수축되면서 혈액 공급이 줄어 나타나는 현상으로 정확한 원인은 병원 검진을 받아야 합니다만, 다이어트, 스트레스나 호르몬의 변화도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손발을 따뜻하게 만드는 방법으로 반신욕이나 족욕을 통해 혈액순환을 높이는 방법도 있고, 손발을 따뜻하게 해주는 한방 차도 있습니다. 기원전 3,000년 전 부터 인류는 뼈와 피부를 건강하게 만드는 아마씨를 활용하여 건강을 회복하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덴마크는 추운 지방이다 보니 아마씨를 재료로 찜질팩을 만들었습니다.

시셀(Sissel)에서는 여러 아마씨로 만든 찜질팩이 있지만, 리늄 릴렉스 컴포트 (Linum Relax Comfort)는 손과 발을 찜질할 수 있도록 전체적으로 감싸주는 슬리퍼 모양의 찜질팩 입니다. 손에도 사용할 수 있겠지만, 미끄럼 방지기능을 추가하여 실내화 처럼 신고, 집안을 돌아다니면서 족욕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https://youtu.be/WqeqMWYv1JE


Sissel 리늄 릴렉스 컴포트 (Linum Relax Comfort) 손발전용 찜질팩


습식 찜질 방법에는 족욕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천연성분의 아마씨는 찜질용 소재 보다는 다이어트나 먹는 성분으로 더 알려져 있습니다. 식이섬유, 오메가3 지방산,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등이 함유되어 있고, 리그란이란 성분 때문에 더욱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리그난(Lignan)은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폴리페놀의 일종 입니다. 

© kamilla02, 출처 Pixabay

시셀(Sissel)의 리늄 릴렉스 컴포트 (Linum Relax Comfort)은 실내화 모양으로 만들어서 발찜질하기 편한 디자인 입니다. 발 찜질 했던 곳에 손찜질하기 찝찝할 수도 있지만, 슬리퍼처럼 평상시에 신고 다니지 않는 다면 두가지 부위 모두 찜질이 가능합니다. 

쉽게 차가워지는 손과 발을 따뜻하게 해줄 때도 사용 가능하지만, 부운 발을 위해 냉찜질도 가능합니다. 손과 발을 쉬게하는 동안 잠시 아마씨와 함께 해보는 것은 어떤가요? 특히, 아마씨는 임산부와 중년 여성에게 인기가 높은 이유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석류의 2,800배 가량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아마씨를 섭취하는 것이 아니고, 찜질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에스트로겐이 직접 영향은 주지 않지만, 아마씨의 따뜻함은 몸에 혈액순환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족욕도 마찬가지의 역할을 하지만, 족욕을 하면서 걸어다닐 수는 없습니다. 

리늄 릴렉스 컴포트 (Linum Relax Comfort)의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가되어 있습니다. 냉장고나 TV채널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으며, 화장실도 잠시 다녀 올 수 있습니다. 집안에서 충분히 걸어다니면서 찜질이 가능합니다. 

숙면에 좋은 라벤더 향기와 아마씨가 차가운 손과 발을 감싸줍니다. 덧버선 처럼 신고 있거나 손에 끼워 사용하기 편하며, 잠자기 전에 하루동안 쌓인 피로를 풀어줍니다. 

• 차가운 발을 진정하고, 오래 지속되는 열 찜질
• 차가운 상태로 사용 가능 : 부은 발의 붓기 완화
• 편안한 라벤더 향으로 심신의 안정 

• 충전재 (99.5 % 아마씨 / 0.5% 라벤더)
• 맨발로 사용하도록 설계
• 소재 커버 : 폴리 에스테르 100 %
•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는 안전한 바닥
• 전자 레인지 가열 : 600W 기준 2분 (초기에는 나눠서 1분씩 2번 가열)
• 2 가지 크기로 제공 : S (품절, 220 ~260mm), L (260 ~ 280mm)
     ※ 신발이 아니라 찜질팩이므로 조금 큰 사이즈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시셀 리늄 릴렉스 컴포트 (Linum Relax Comfort) 구매 링크


▶ 시셀 리늄 릴렉스 컴포트 (손발 전용 아마씨 찜질팩) 
· 가격 : 65,000원 (L 사이즈, 20% 할인 : 52,000원) 
· 할인 링크 : http://bit.ly/2mNTGRr

 

[시셀 리늄 릴렉스 (아마씨손발전용)

수족냉증에 좋은 손발 전용 찜질팩

sisselkorea.com

※ 시셀 제품 구매하는 법 (링크)


※ 본 리뷰는 edwith 부스트코스 3기 활동의 일환으로 작성되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