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른 자세를 만드는 자세교정밴드 포스핏

Health Care

by 웨어러블서치 2019. 7. 22. 12:13

본문

반응형

  • 똑!하고 소리가 나는 바른 자세 밴드 포스핏
  • 스스로 체크하기 어려운 굽은 자세를 간단하게 체크 가능 
  • 옷 안에 착용 가능

크라우드 펀딩 만이 최고의 솔루션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아닙니다. 크라우드 펀딩 제품 리뷰는 두가지 목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스타트업의 좋은 제품을 알리는 것과 사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라는 것 입니다. 2019년 2월에 리뷰 했던 크라우드 펀딩 제품 에르고 맥스 (Ergo max) 제품과 유사한 장점을 가진 제품이 시셀에 있어 소개를 드립니다. 

에르고와 시셀의 포스핏(POSFIT) 두 종류를 비교 하려다, 제 의견이 객관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제품을 선택하시는 데 긍정적인 내용을 중심으로 하고, 상대적으로 저가인 포스핏으로 초점을 맞추어 진행하려고 합니다. 물론 두 제품외에 다른 자세교정밴드도 있습니다. 가장 싼 제품을 찾는다면 도복띠를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자세교정밴드의 문제점 중에 치명적인 부분은 자꾸 위로 말려서 올라간다는 점 입니다. 포스핏은 이런 문제를 멜빵 밴드로 해결하였습니다. 에르고는 끈이라는 부분과 피봇 포인트와 끈을 당겨서 운동까지 진행 됩니다. 두가지 제품 모두 "바른자세"를 만든다는 의미에서는 동일 한 문제를 접근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에르고 관련 동영상 입니다. 

 

https://youtu.be/0HtwOsB7MQU


Sissel 바른자세밴드 포스핏(POSFIT)


두 제품 모두 자세를 교정한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사용상의 편의 부분에서 취향의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시셀 포스핏(POSFIT)과 에르고(Ergo)를 비교드립니다. 

 

포스핏 

에르고

가격 

3만원대 

18만원대 (해외직구) 

장점 

자세가 나빠질 경우 똑! 소리남

자세교정 + 운동기구

단점 

겨드랑이가 아프다는 의견 있음

옷 위에 사용

포스핏 자세교정밴드는 허리의 올바른 자세와 움직임을 만들어주는 장치 입니다. 목적은 바른자세를 만들어 준다는 것이지만 방식에서 포스핏은 '똑!' 하는 소리가 나쁜자세를 알려줍니다. 자세가 무너지거나 잘못된 움직임을 의식할 수 있다는 것은 중요합니다. 

포스핏의 또 다른 특징은 견고한 클립 입니다. 내 몸에 맞게 끈이 조절 가능하며, 말려 올라가지 않도록 바지를 클립으로 잡아 놓을 수 있습니다. 

에르고 맥스의 경우는 상체와 하체의 균형을 잡아주기 위해 조금 더 과감한 해결책을 사용하였습니다. 

방식은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선택은 그 방식의 장점을 택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단점도 같이 따라 옵니다. 단, 사용자의 요구는 자세가 무너지는 것을 방지해달라는 것 입니다.

항상 자세를 생각하고 살아갈 수는 없습니다. 자세는 몸이 기억해야하기 때문에 습관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세교정 밴드는 불편하려고 차는 것입니다. 편한 것은 내 몸에 나쁜 것임을 기억하도록, 바르지 못한 자세에서 '똑' 소리는 생각하는 것 보다 더 클 수 있습니다. 스스로 인지하면서 생활 습관과 자세를 바꾸고, 허리근육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포스핏, 에르고, 아니면 도복띠를 포함한 다른 자세교정밴드로 하루에 한 시간만 습관을 개선해 보십시오. 

세수할 때

책상에서

무거운 것을 들때


Sissel 포스핏(POSFIT) 사용법


포스핏의 5가지 단계로 착용 합니다. 
· STEP 01 : 양쪽어깨에 걸어 줍니다. 
· STEP 02 : 겨드랑이가 너무 쪼이거나, 느슨하지 않게 조절 합니다. 

· STEP 03 : 포스핏과 허리가 일직선이 되도록 합니다. 
· STEP 04 : 허리 조임끈을 조절합니다. 

· STEP 05 : 바지나 벨트에 고정합니다. 

목표는 바른자세를 교정하는 것이기 때문에 신체에 맞는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사이즈는 두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키가 중간 정도인 170 ~ 175cm 라면 체중에 따라 선택 하셔도 됩니다. 

바른자세밴드 사용시 주의사항 
· 사이즈에 맞는 것 사용하시고, 과하게 조여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 장시간 착용은 자제하시고, 취침 중 사용은 금 합니다. 
· 혹시, 장시간 착용으로 발진이나 가려움이 있을경우 반드시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 임신중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 세탁기와 건조기 사용을 하지 마시고, 손세탁 하십시오. 


시셀 포스핏 구매 링크

 

▶ 포스핏(POSFIT) 바른자세 밴드
· 판매가 : 38,000원 (20% 할인 가능 : 30,400원) 
· 할인 링크 : http://bit.ly/2Yjg2eG

 

바른자세밴드(포스핏)

똑!소리 나는 바른자세 밴드

sisselkorea.com

※ 시셀 제품 구매하는 법 (링크)


[참고 : 에르고 인디고고 선주문 구매 링크 : http://bit.ly/2JOVlOc]

 

ERGO Posture Transformer Perfect Posture Instantly

Effortlessly align, support and strengthen posture. Look and feel more attractive and powerful. | Check out 'ERGO Posture Transformer Perfect Posture Instantly' on Indiegogo.

www.indiegogo.com


♥ 본 리뷰는 제조사의 의뢰 없이 개인적으로 발굴하여 작성된 글 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