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기자극 없이 힘이 부족한 사람도 간편한 마사지, 펀 마사저

Health Care

by 웨어러블서치 2019. 8. 27. 12:00

본문

반응형

  • 통증을 유발하는 지점에 넓고 깊게 마사지 
  • 시셀만의 근막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고급스런 원형의 디자인
  • 뒷목, 어깨 등 다양한 부위에 직접적인 힘이 부족할 때 최적 

온라인 뿐만 아니라 TV에서 광고되는 전기자극을 이용한 마사지기는 의료기기 전문회사가 아닌 광고회사에서 유통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치료용 저주파마사지기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KS C IEC 60601-2-10 저주파 치료기" 규격을 준수해야 하며, 제한적인 광고가 필요합니다. 이 제품은 의료기기가 아닌 웰니스 제품으로 분류하여 KC인증 만으로 판매중인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 몸에는 신경계에서 정보를 교류하는데 미세한 생체 전기가 흐르고 있기 때문에 의학적으로 1일 3회 이상 전기 마사지기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일시적으로 시원할 수 있지만, 자주 사용하면 신경계에 이상이 올 수도 있습니다. 통증이 심하면 정형외과에서 진단과 치료를 받거나, 장기적으로 꾸준한 운동이나 바른 자세로 통증을 개선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근육과 관절에 신체적 자극을 통해 뭉치거나 손상된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근육이 이완 되면 시원함을 느끼지만, 너무 강하게 뭉쳐있어 시원하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도구를 사용하면 손으로 하는 마사지 보다 조금 더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시셀(Sissel)의 펀 마사저(Fun Massager)는 과학적인 원형의 발 모양으로 부드럽게 아래 영상 처럼 마사지 할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mtaZNBojKaU


시원함이 다른 Sissel의 Fun Massager


어떤 곳을 눌렀을 때 통증을 유발하는 지점이 넓고 깊게 마사지 할 수 있는 펀 마사저(Fun Massager)입니다. 뭉쳐진 근육이 만드는 통증을 부드럽게 이완시키는 방법이 중요합니다. 물론 저렴한 가격의 다른 마사지기구도 있습니다. 당장 급하면 볼펜 같은 도구로 지압을 할 수도 있습니다. 

펀 마사저는 시원함의 정도가 다릅니다. 단순해 보이지만 스웨덴의 과학으로 만들어진 3개의 통점은 집중적으로 근육을 풀어줍니다. 단, 마사지도 너무 강하면, 신체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신장 부근에는 강하게 마사지 하지 마시고, 척추가 아프면 주변을 2개의 통점으로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십시오. 

펀마사저(Fun Massager)는 한손에 들어오는 마사저로 차량이나 주머니에 휴대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운동선수는 물론 고정된 자세로 공부해야 하는 수험생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색상은 5가지 입니다. 투명한 크리스탈과 핑크, 파랑, 초록, 보라의 시셀 펀 마사저는 책상위에 올려져 있어도 멋진 인테리어가 됩니다. 자주 보이는 곳에 있어야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이즈 : 약 14cm 
· 재질 : 스티롤 폴리머 (Styrol-Polymer)


Sissel의 Fun Massager 구매 링크


▶ 간편한 셀프 마사지 시셀 펀 마사저 (Fun Massager) 
· 가격 : 총 12,100원 (= 정가 12,000원 - 20%할인 + 배송비 2,500원) 
· 링크 : http://bit.ly/30zxLwk

 

시셀 펀 마사저(간편 셀프 마사저)

세개의 통점이 집중적으로 근육을 풀어주는 문어발 마사지기

sisselkorea.com


※ 시셀 제품 구매하는 법 (링크)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