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앉아 있어도 도수치료, 바른 자세교정 방석 싯 스페셜 2 in 1

Health Care

by 웨어러블서치 2019. 7. 4. 12:07

본문

반응형

  • 최적의 각도로 골반 교정에 도움을 주는 방석 
  • 운전, 컴퓨터, 공부로 장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함 
  • 엉덩이 모양의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미끄럼 방지 소재

집안에 있던 가죽 소파를 버렸습니다. 만만치 않는 가격에 좋은 가죽이라고 샀기 때문에 갈라진 가죽이 아쉬워 한동안 동대문에서 인조가죽을 사다가 위에 덮어놓기도 했었습니다. 어느덧 10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쿠션이 부분적으로 꺼져 앉아있기 보다는 누워있는 시간도 많아지고, 허리에 계속 부담이 높아서 이제는 버려야 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문제의 본질은 요통입니다. 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 집중하는 학생이나 회사원은 시간이 지날 수록 자세가 나빠지게 됩니다. 거실의 소파에서 휴식을 위해 TV나 스마트기기를 보면서도 점점 눕는 자세로 변하게 됩니다. 바르게 앉는 것을 의식하며 살기는 힘들지만, 한번 허리가 아파오면 지속적으로 좋은자세를 의식하게 됩니다. 병원을 찾기 전에 바른 자세를 의식할 수는 없을까요? 

앉아만 있어도 자세가 교정이 되는 시셀(Sissel) 싯 스페셜(SIT Special)은 바른 자세와 편안함 두가지를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방석 입니다. 의자나 소파 같은 외형이 아니라 바른 자세의 해결책은 부드럽게 우리의 허리를 지지해 주는 것 입니다. 우주 비행사의 척추와 등을 보호하기 위해 NASA에서 개발한 점탄성력을 보유한 특수한 소재가 싯 스페셜을 만든 기술 입니다. 

 

https://youtu.be/uFh5r3Cy8dI

 

 


Sissel 싯 스페셜로 만드는 바른 자세

허리, 목, 무릎, 어깨 등 척추질환이 있다면 당연히 병원에서 진단을 받으셔야 합니다. 병원에서 받게 되는 물리치료나 도수치료로 몸이 다시 좋아지더라도 생활습관이 바뀌지 않으면 다시 통증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생활 습관을 바꾸는 것은 정말 쉽지 않은 일 입니다. 바른 자세로 앉는 것이 쉬워 보입니다. 우선 발바닥은 바닥에 붙이고, 엉덩이는 의자끝에 넣고, 골반과 무릎 각도는 90도 라는 어느 의자 회사의 올바른 자세에 대한 이야기를 따라해 보았습니다. 바른 자세를 취하는 것은 문제가 없지만, 자연스럽게 바르지 않은 자세가 되는 것이 문제 입니다. 



1) 자연스러운 바른자세

 

시셀(Sissel) 싯 스페셜(SIT Special)은 엉치뼈와 꼬리뼈를 부드럽게 지지해 주며, 힙 모양의 형태가 편안하게 앉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자연스러운 바른자세가 되기를 원하신다면 싯 스페셜을 추천하여 드립니다. 최적각도로 자연스러운 골반 교정에 도움이 됩니다. 

 

2) 미끄럼 방지 커버


자세가 변하지 않고 유지 하기 위해서는 방석이 움직이지 않아야 합니다. 미끄럼 방지 소재 벨루어(Velour) 커버는 촉감이 좋으면서도 미끄럼이 방지되어 앞뒤로 밀리지 않습니다. 

 

3) 위생적인 커버 시스템 

 

가끔 의자에서 땀 자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커피나 음료가 흐르기도 하고, 과자부스러기가 떨어지기도 합니다. 

 

시셀(Sissel) 싯 스페셜(SIT Special)의 벨루어 커버는 세탁기로 세탁이 가능합니다. 커버는 추가 구매도 가능합니다. 

4) 우주비행사의 척추를 위한 재질 


비스코 엘라스틱 특수 폼과 고품질의 폴리우레탄 폼을 결합하여 만든 특수 소재로 만들었습니다. 우주 비행사의 척추와 등을 보호하기 위해 NASA에서 개발한 소재를 적용하여 장시간 앉아 있기에 편안합니다. 

 


시셀 싯 스페셜 2 in 1 방석
의 사양


• 재질 : 비스코 엘라스틱 폼 + 고품질 폴리 우레탄 폼
• 커버 : 벨루어 (Velours, 폴리 에스테르 100 %) 40℃에서 세탁 가능 
• 크기 : 약 43 x 40 x 9 cm
• 색상 : 그레이, 베이지 


시셀 싯 스페셜 2 in 1 방석 구매 링크

 

▶ 시셀 싯 스페셜 2 in 1 (SIT Special 2 in 1)
· 할인 가격 : 108,800원 (정가 136,000원) 
· 색상 : 그레이, 베이지 (커버는 46,000원 → 36,800원에 추가 구매 가능)
· 할인 링크 : 
http://bit.ly/2XHUVCr

 

시셀 싯 스페셜 2 in 1(자세교정방석)

기능성 바른자세 방석

sisselkorea.com

※ 시셀 제품 구매하는 법 (링크)


♥ 본 리뷰는 제조사의 의뢰 없이 개인적으로 발굴하여 작성된 글 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