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지털 콘텐츠의 고음질 오디오는 전문가용 블루투스 마이크 'SingMic'

크라우드펀딩

by 웨어러블서치 2021. 9. 29. 23:02

본문

반응형

https://youtu.be/BSyc0Z0ZU9g

· 다른 음악 앱으로 고음질 음악을 깔면서 전용 앱으로 영상 녹화 및 녹음
· 사후 편집을 줄이고, 라이브 방송시에 이어폰을 연결하여 실시간 모니터링 
· 두개의 SingMics를 하나의 스마트폰이나 DSLR에 연결 가능 


SingMic 블루투스 마이크 소개


국내 블루투스 마이크 시장은 스피커와 일체형으로 된 노래방 마이크가 대부분 입니다. 일부의 마이크는 두대의 마이크를 동시에 연결하여 듀엣으로 녹음이 아니라 노래할 수 있도록 TWS(True Wireless Stereo)기능을 지원하는 경우도 있지만, 스피커의 소리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본체보다 떨어지고, 노래방 앱에 따라 노래 녹음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전문적인 녹음을 위해서는 스마트폰 보다 고정된 스튜디오에서 노트북이나 PC에 전문가용 마이크를 연결하는 것이 더 일반적 입니다. 고음질의 녹음을 위해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는가에 따라 달라지기도 합니다. 스마트폰을 위한 한가지 팁은 영상 촬영시에 가라지밴드 앱으로 음성을 같이 녹음한 후 영상 편집 앱에서 믹싱하면 조금 더 좋은 음질이 가능 합니다. 

싱믹(SingMic)은 영상 편집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고음질 블루투스 마이크 입니다. 고급 노래방 마이크 처럼 보컬을 지우는 것도 가능하며, 배경음악과 함께 노래하는 음성을 녹음하는 실시간 믹싱도 가능합니다. 녹음이 잘 되는지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고, 두대의 TWS 마이크로 야외에서 초대손님과 영상 녹화를 할 때 더욱 유용합니다. 

재미있는 영상 촬영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지만, 기술적으로 지원이 어렵거나, 편집하는 것이 귀찮을 수 있습니다. 싱믹(SingMic)은 영상과 함께 고음질의 사운드를 캡쳐하기 위한 도구 입니다. 

싱믹(SingMic)은 노래방 마이크가 아닌 전문가용 블루투스 마이크 입니다. 다양한 소셜 미디어 앱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영상 앱과 가라지 밴드 같은 녹음 앱도 좋지만, 편집하는 과정은 소모적이며, 능숙한 콘텐츠 크리에이터에게도 고통 입니다. 싱믹(SingMic)을 사용하면 앱에서 직접 음악을 캡쳐하고 녹화하는 동안 영상과 음성을 믹싱할 수 있습니다. 

고가의 노래방 블루투스 마이크 처럼 음악 앱에서 보컬의 소리를 줄이고, 내 목소리를 넣어 노래하는 것을 녹음 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방송에서는 40ms의 빠른 대기 시간으로 입모양과 소리가 자연스럽게 동기화 됩니다. 

녹음이나 실시간 라이브 방송이 잘 되고 있는지 확인하려면 유선 이어폰을 연결하면 됩니다. 전문적이고 노이즈 없는 깨끗한 소리로 구독자나 팔로워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전용 앱을 사용시에 48kHz의 뛰어난 음질과 30시간 배터리 수명으로 역동적인 순간을 공유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싱믹(SingMic)은 유선과 무선으로 스마트폰과 연결 됩니다. 무선으로 블루투스로 몇 초면 연결되며, 3.5mm AUX 케이블로 스마트폰과 직접 연결도 가능합니다. 아이폰과 유선 연결 시에는 Lightning-3.5mm 헤드폰 잭 어댑터가 필요합니다. 

이동중에 라이브 방송을 해야 할 경우 싱믹(SingMic)과 함께 동일한 SabineTek제조사의 기존 제품인 스마트 마이크+(SmartMike+)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방송에 초대손님이 있는 경우 두개의 싱믹(SingMic)으로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DSLR에서도 스테레오로 녹음이 가능합니다. 

싱믹(SingMic)은 SabineNet 전용앱과 함께 전문적인 오디오 녹음이 가능합니다. 4가지 리버브 레벨을 조절하여 몰입도 높은 스튜디오 품질의 오디오 출력과 사운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6가지 음성 체인저와 음성인식 알고리즘이 포함되어 한번만 탭 하면 음성을 자동으로 120가지 언어로 변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 

SabineTek의 기존 마이크는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크리에이터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 입니다. 


SingMic 블루투스 마이크의 사양


싱믹(SingMic)은 세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디고고 크라우드 펀딩 특성상 원하는 컬러를 바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싱믹(SingMic)의 주요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싱믹(SingMic)의 기술적인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SingMic 블루투스 마이크의 인디고고 크라우드 펀딩 정보


SingMic는 다음과 같은 일정으로 해외의 인디고고 (Indiegogo)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중입니다. 후원의 보상(Perk)으로 제품을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 일정 : 2021년 10월 15일 까지 진행
· 배송 : 2021년 11월 예정

SingMic 주요 가격 
· SingMic 1대 : HK$611 (한국배송료 +HK$78) / 총 HK$689 (약 10만5천원)
※ SingMic & SmartMike+ : 총 HK$1,461 (약 22만3천원)

인디고고 SingMic 링크 : https://bit.ly/3ujuBwl

 

SingMic: The #1 Mic for Singing and Podcasting

World's first handheld Bluetooth microphone that will elevate all your digital contents. | Check out 'SingMic: The #1 Mic for Singing and Podcasting' on Indiegogo.

www.indiegogo.com

※ 인디고고 크라우드 펀딩이 처음이시면, 가이드를 참조하여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구매 가이드 링크)


♥ 본 리뷰는 제조사의 의뢰 없이 개인적으로 발굴하여 작성된 글 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