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 맞은 젖은 우산을 따로 수납할 수 있는 방수 백팩 'FlipPack'

크라우드펀딩

by 웨어러블서치 2021. 7. 29. 17:17

본문

반응형

https://youtu.be/6o7Ms17xqAg

· 방수 지퍼와 섬유로 제작된 단단한 25L 대용량 백팩 
· 빠르게 젖은 우산, 물병을 넣는 자석 시스템의 방수 주머니
· 도난방지를 위한 Wire Lock 및 여행용 TSA 잠금 장치


Korin FlipPack 방수 백팩 소개


같은 소비를 하더라도 유행을 덜 타고, 브랜드 인지도가 높으며, 오래 쓸 수 있는 물건에 지갑을 여는 '가치소비'가 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해외 크라우드 펀딩에도 전작의 평판이 좋거나,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회사의 신제품이 소개 될 때 펀딩 초기 부터 많은 후원을 받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이런 제품일 수록 배송도 예상 일정에 맞추어 잘 이루어집니다. 

2016년 부터 해외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단단하고 안전한 백팩을 제작하고 있는미국의 코린 디자인(Korin Design)은 방수와 도난방지 기능에서 압도적인 성능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기존의 클릭팩 프로(ClickPack Pro)와 플랙스팩 프로(FlexPack Pro)는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되고 있으며, 방수 기능과 비행기 추락 화재에서도 살아남은 내구성으로 사용자 평가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코린 디자인은 2021년 새로운 디자인의 플립팩(FlipPack) 백팩을 킥스타터(Kickstarter)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업그레이드는 사용자만 빠르게 열수 있는 자석 잠금장치의 방수 주머니를 추가하여 물통이나 비오는 날 젖은 우산을 접어서 넣을 수 있고, 반대쪽 주머니에는 카메라나 스마트폰 같은 전자제품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빠르게 꺼낼 수 있습니다. 

플립팩(FlipPack)은 고객의 의견을 중심으로 새롭게 설계된 백팩입니다.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포켓, 가방 무게에 따라 어깨끈 길이의 조절이 쉽도록하는 요청과 "가벼운 물건도 무겁게 느껴진다", "수납한 물건이 움직이지 않도록 해달라''는 요청하는 고객도 있었습니다. 

마그네틱 잠금 기술로 사용자는 빠르게 양쪽의 포켓을 열 수 있습니다. 방수기능을 지원하며 한쪽에는 물병이나 우산등을 넣을 수 있고, 반대편에는 전자제품을 넣을 수 있습니다. 

플립팩(FlipPack)은 백팩을 벗지 않고도 빠르게 필요한 것을 꺼낼 수 있는 방법으로 혁신적인 마그네틱 잠금기술(Mag-System)을 고안하여 설계하였습니다. 

고프로 같은 액션카메라로 브이로그(Vlog) 촬영할 예정이라면 마그네틱 잠금장치가 있는 양쪽 옆주머니에 보관하십시오. 바로 꺼내서 촬영할 수 있습니다. 

플립팩(FlipPack)은 백팩의 높이가 안맞다면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길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플립팩(FlipPack)의 어깨끈에 줄을 당기면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OPEN 상태로 변화됩니다. 무게를 분산시키고 끈 길이 조정을 마쳤다면 간단하게 LOCKED로 고정할 수 있습니다. 

플립팩(FlipPack) 백팩은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사용하지 않을때는 간단히 접어서 부피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플립팩(FlipPack)의 상세 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방수 지퍼로 변경하여 기존 제품보다 방수성능을 향상 시켰고, 어깨 부분은 푹신한 에어셀 구조의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이드 포켓은 방수원단으로 제작되어 빗물이나 물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다른 소지품을 보호합니다. 전체적인 소재 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방수 사이드 포켓이 바깥쪽으로 돌출 되지 않아서 플립팩(FlipPack)이 더욱 깔끔하게 보입니다. 

우산도 간단하게 접어서 한손으로 넣을 수 있습니다. 

전자제품도 대부분 물에 취약하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방수기능이 지원됩니다. 

마그네틱 잠금장치는 사용자가 열 때는 극성에 의해 빠르게 열리지만, 잠겨 있을 때는 자성에 의해 강하게 닫혀 열리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여는 방향을 제외하고, 흔들거나 외부의 다른 방향의 힘이 가해지면 전혀 열리지 않습니다. 

플립팩(FlipPack) 백팩은 완전히 열리는 구조로 내부 수납 공간의 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내부 용량은 25L 이며, 최대 16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고, 태블릿, 서류, 마우스, 전원 어댑터 등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플립팩(FlipPack)은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코린 디자인(Korin Design)의 다른 백팩에도 있는 기능으로 여행용 미국 TSA(Transportation Security Administration) 규격의 번호키를 이용한 잠금장치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기존의 클릭팩 프로(ClickPack Pro) 강철 와이어 코일(Wire Coil)과 유사한 도난방지 기능으로 플립팩(FlipPack)백팩에는 특수한 탄성끈이 장작되어 있습니다. 동일하게 50kg이상의 무게를 견딜 수 있지만, 탄성으로 깔끔하게 수납됩니다. 

TSA 잠금장치와 탄성끈을 함께 사용하여 도난방지가 가능합니다. 

플립팩(FlipPack) 백팩의 어깨끈에는 자주 사용하는 신용카드나 교통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주머니가 있습니다. RFID 도난 방지 기능으로 보안도 완벽합니다. 

플립팩(FlipPack)의 어깨 끈은 인체공학 설계의 에어셀쿠션이 어깨를 받쳐주기 때문에 더욱 편안합니다. 

플립팩(FlipPack)의 등 부분은 무게를 등과 허리에 분산시킬 수 있도록, 사용자의 등과 85% 일치하게 설계 되었습니다. 

코린(Korin) 백팩은 방수지만, 완전 방수는 아닙니다. 플립팩(FlipPack) 백팩에는 YKK 방수지퍼가 사용 되어 기존의 클릭팩 프로(ClickPack Pro)와 플랙스팩 프로(FlexPack Pro) 대비 방수기능을 17% 향상 시켰습니다. 

양쪽 어깨의 위치와 무게를 동일하게 분산하는 버클은 마그네틱 버클을 사용하여 장착하기 쉽습니다. 

마그네틱 버클의 위치 조정이 가능합니다. 위 아래로 움직여서 편안한 위치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플립팩(FlipPack) 백팩을 여행용 캐리어 손잡이에 끼워서 사용할 수 있도록 등받이 부분에 위아래가 뚫린 스트랩 부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FlipPack 방수 백팩의 사양


킥스타터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플립팩 라이트'(FlipPack Lite)와 '플립백프로'(FlipPack Pro)의 두가지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플립팩 라이트 (FlipPack Lite) : 플립팩(FlipPack) 백팩 
플립백 프로 (FlipPack Pro) : 플립팩(FlipPack) 백팩 + 위생가방(Toiletry Bag)

플립팩(FlipPack) 백팩의 크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존의 클릭팩 프로(ClickPack Pro)와 플랙스팩 프로(FlexPack Pro) 대비 용량도 25L로 넉넉합니다. 

플립백 프로 (FlipPack Pro)에서 플립팩(FlipPack) 백팩과 함께 제공되는 위생가방(Toiletry Bag)은 다음과 같습니다. 

플립팩(FlipPack) 백팩과 위생가방(Toiletry Bag)의 기술적인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플립백의 색상은 올리브와 검정색 두가지로 킥스타터(Kickstarter) 크라우드 펀딩이 종료되면 제조사의 Survey 메일의 회신으로 주소와 함께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FlipPack 방수 백팩의 킥스타터 크라우드 펀딩 정보


FlipPack 방수 백팩은 다음과 같은 일정으로 해외의 킥스타터 (Kickstarter)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중입니다. 후원(Pledge)의 보상으로 제품을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 일정 : 2021년 9월 10일 까지 진행
· 배송 : 2021년 12월 예정

FlipPack 방수 백팩 주요 가격 
· FlipPack Lite (백팩) : $99 (한국배송료 +$22) / 총 $121 (약 13만9천원)
· FlipPack Pro (백팩 + 위생가방) : $109 (한국배송료 +$22) / 총 $131 (약 15만원)


킥스타터 FlipPack 방수 백팩 링크 : https://bit.ly/3784BcA

※ 킥스타터 크라우드 펀딩이 처음이시면, 가이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구매 가이드 링크)


<기존에 출시된 코린(Korin) 백팩의 국내 판매 링크>
- 클릭팩 프로(ClickPack Pro): https://coupa.ng/b4m1lm
- 플랙스팩 프로(FlexPack Pro): https://coupa.ng/b4m02P
※ 두가지 기존 제품을 위 링크로 구매시에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본 리뷰는 제조사의 의뢰 없이 개인적으로 발굴하여 작성된 글 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