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라이팬에 구워도 기름기를 쫙빼는 무쇠 불판 'Flagship Light'

크라우드펀딩

by 웨어러블서치 2021. 7. 19. 15:41

본문

반응형

https://youtu.be/t1IzZk7T6wY

· 25 ~30cm 직경의 프라이팬에 올려놓고 사용하는 무쇠 불판
· 그릴 구조로 눌러붙지 않고 재료의 지방이나 콜레스테롤 감소 
· 무게는 1kg으로 화로, 캠핑스토브에 단독으로 올려놓고 사용가능


Flagship Light 무쇠 불판 소개


다양한 방식으로 코팅된 프라이팬에 코팅이 벗겨지면서 유해물질이 나오는 것 때문에 무쇠 프라이팬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무쇠팬은 무쇠로만 만들어져 무겁지만 화학적인 위험성이 없으며 녹이 슬지 않도록 시즈닝(Seasoning)이라고 기름을 두르고 길들이는 과정은 번거롭지만 음식이 눌러 붙지 않아 요리도 편하고 설거지도 편합니다. 

무쇠팬 사용자는 부지런하고 힘도 쎄야 합니다. 오래 두면 쉽고 녹이 슬고, 무게가 무거워 팔목에 무리가 갈 수도 있습니다. 플래그쉽 라이트(Flagship Light)는 불판형태로 무게를 줄여 코팅팬이나 스테인레스팬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는 무쇠팬 입니다. 표면에 그릴 모양이 있어 수분을 잘 배출하여 재료의 지방이나 콜레스테롤을 줄여줍니다. 

플래그쉽 라이트는 따로 시즈닝을 하지 않아도 되며, 자체 무게는 1kg으로 평상시에는 따로 보관하고 있다가 굽는 요리가 필요할 때만 사용합니다. 캠핑에서 화목 난로, 바베큐그릴 같은 직화용으로도 가능하며, 실내 주방의 인덕션이나 일반 가스레인지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체적으로 기름받이가 없기 때문에 기름과 육즙이 흐를 수 있어 오븐에서는 트레이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플래그쉽 라이트(Flagship Light)는 식재료 표면을 아래에서 건열(Dry Heat)로 조리하는 그릴링(Grilling) 조리기구 입니다. 플래그쉽 라이트와 함께라면 직화로 굽는 효과가 주방에서 25~30 cm 직경의 일반적인 프라이팬으로도 가능합니다.

 

플래그쉽 라이트(Flagship Light)는 모든 종류의 프라이팬에 올려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킥스타터 크라우드 펀딩으로 초기에 후원해 주신 분들께는 핸드 폴리싱(Hand Polishing) 공정으로 제작된 제품을 제공합니다. 폴리싱은 매끄러운 접촉표면을 만들어 주는 공정으로 이후는 기계 폴리싱으로 진행됩니다. 

고기나 생선 뿐만 아니라 계란, 치즈, 야채들도 그릴에 구우면 더욱 맛이 있습니다. 플래그쉽 라이트(Flagship Light)는 직화로 구운것과 동일합니다. 

야외에서 직화로 구울 때 플래그쉽 라이트(Flagship Light)를 프라이팬 없이 그냥 불 위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열 방식 프라이팬으로 제공되었던 플래그쉽 (Flagship Light) 프라이팬과 요리는 동일하게 잘 되면서도 무게를 줄이는 방법을 찾은 것이 플래그쉽 라이트(Flagship Light) 입니다. 

플래그쉽 프라이팬의 건열방식은 신속한 열 전달과 균일한 온도를 유지하여 음식의 맛을 유지하면서도 기름을 잘 빼내서 지방과 콜레스테롤을 낮출 수 있는 요리 방법입니다.

주방에서 프라이팬은 하나로 여러가지 요리를 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플래그쉽 라이트(Flagship Light)는 공간과 시간을 절약하면서 하나의 프라이팬으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합니다. 

선택사양인 스테인레스로 만들어진 이지 그립(Easy Grip)을 활용하면 플래그쉽 라이트(Flagship Light) 자체로 요리의 온도를 유지해주는 접시가 될 수 있습니다. 이지 그립은 킥스타터 크라우드 펀딩 종료 후 배송지 및 설문조사시에 추가금으로 주문 할 수 있습니다. 

수제 햄버거 가게에서 볼 수 있는 직화로 구운 패티와 햄버거 번을 이제 집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평상시 프라이팬에서 기름지던 음식도 플래그쉽 라이트(Flagship Light)위에서 구우면 기름기가 쫙 빠집니다. 

플래그쉽 라이트(Flagship Light)을 사용한 후 설거지는 따뜻한 물과 브러시를 이용하여 끼인 이물질을 제거해 주면 됩니다. 


Flagship Light 무쇠 불판의 사양


플래그쉽 라이트(Flagship Light)은 일반 프라이팬으로도 그릴링이 가능한 불판 입니다. 그릴 모양을 따라 기름기가 빠지면서 과도한 지방과 콜레스테롤을 제거하며, 수분을 제거하면서 신속한 열 전달로 음식을 더욱 맛있게 만들어 줍니다. 

플래그쉽 라이트(Flagship Light)의 무게는 1kg으로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Flagship Light 무쇠 불판의 킥스타터 크라우드 펀딩 정보


Flagship Light 무쇠 불판은 다음과 같은 일정으로 해외의 킥스타터 (Kickstarter)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중입니다. 후원(Pledge)의 보상으로 제품을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 일정 : 2021년 9월 3일 까지 진행
· 배송 : 2021년 10월 예정 

Flagship Light 무쇠 불판의 주요 가격 (배송비는 추후 계산 예정)
· 한정판 (핸드폴리싱) : $49 (약 5만6천원)
· 이후 (기계폴리싱) : $59 (약 6만8천원)

킥스타터 Flagship Light 무쇠 불판 링크 : https://bit.ly/3Bhjw1S

※ 킥스타터 크라우드 펀딩이 처음이시면, 가이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구매 가이드 링크)


 

♥ 본 리뷰는 제조사의 의뢰 없이 개인적으로 발굴하여 작성된 글 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