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면서 위생적인 피지제거 및 모공 피부관리 장치 'HEADPOP FOCUS'

크라우드펀딩

by 웨어러블서치 2021. 5. 7. 16:13

본문

반응형

https://youtu.be/0MnF1ozHQhw

· 카메라가 내장되어 피부 관찰하면서 동시에 강력한 흡입력으로 피부의 피지 제거
· Focus 모드에서 피부 손상없이 피지 제거, WiFi 모드에서 카메라로 피부 관찰 가능
· 내장된 브러쉬로 이물질 제거 및 스탠드에 내장된 UV LED로 위생적인 살균  

※ 주의 : 위의 영상 중 일부 장면이 혐오스러울 수 있습니다.


HEADPOP FOCUS 피부카메라 & 피지흡입기의 소개


피부에 트러블이 일어난다면 클렌징, 화장품, 스트레스 혹은 충분히 잠을 못자거나 식습관이 문제인 경우도 있습니다. 코로나 19로 마스크를 쓰고 다니는 요즈음 얼굴은 습환 환경이 만들어지고, 마스크의 폴리프로필렌 성분이 장시간동안 피부에 밀착되어 트러블을 만들기도 합니다.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세안 입니다.

여름이 되면 피부 트러블이 늘어나는 이유는 자외선 차단제(무기자차, 혼합자차)에 들어 있는 성분이 모공을 막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선크림을 제거할 때는 잔류 성분이 남지 않게 이중세안 같은 꼼꼼한 세안이 필요 합니다. 피부 노폐물과 각종 유해 원인을 잘 제거하지 않으면 피지가 발생하게 되고, 피지의 겉부분이 산화되어 블랙헤드가 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피지나 블랙헤드를 초기에 잘 제거하지 않으면 얼굴 전체로 늘어납니다. 계속 되면 모공도 넓어지면서 피부 노화가 심해진다고 합니다. 헤드팝포커스(HEADPOP FOCUS)는 피부의 상태를 스마트폰으로 연결하여 볼 수 있는 장치이며, 보면서 피지나 블랙헤드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천천히 피지 제거를 할 수 있으며, 다 사용한 후에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 피지흡입기를 사용하게 되면, 속도 뻥 뚫린다는 의견도 있지만, 일반적인 피지흡입기는 딱딱한 팁과 강력함만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너무 세다면 피부에 멍이 들거나, 상처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헤드팝포커스(HEADPOP FOCUS)는 다른 피지흡입기의 딱딱한 플라스틱 팁을 사용하지 않고, 민감한 피부를 위해 부드러운 실리콘 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강력하다고 잘 제거되는 것은 아닙니다. 헤드팝포커스(HEADPOP FOCUS)만의 포커스(FOCUS)모드는 부드럽게 피지를 잘 제거합니다. 그리고, 제거한 후 위생적인 관리도 가능합니다.

헤드팝포커스(HEADPOP FOCUS)의 내부에는 도선을 촘촘하게 말아서 만든 솔레노이드 밸브가 수축과 이완으로 부드럽게 움직이며 피지와 블랙헤드를 제거합니다.

헤드팝포커스(HEADPOP FOCUS)에는 3M 픽셀의 카메라가 내장되어 있어 정확한 위치를 보면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다 사용한 후에는 팁 부분을 분리하여 잘 세정한 후에 UV LED가 내장되어 있는 스탠드에 보관하면 세균까지 완벽하게 제거 됩니다.

UV LED를 이용한 자외선 살균은 3분간 지속되며, 이후에는 자동적으로 꺼집니다.

스탠드 부분은 팁을 살균하는 용도 뿐만 아니라 헤드팝포커스(HEADPOP FOCUS)를 무선으로 충전하는 거치대 입니다.

헤드 팁 안쪽을 청소할 때는 내장된 솔처럼 생긴 도구를 사용하면 더욱 위생적 입니다.

100% 실리콘 소재로 제작된 헤드팝포커스(HEADPOP FOCUS)의 헤드 팁은 홀의 크기가 다른 세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에는 작은 팁, T존에는 중간 팁, 볼이나 이마에는 넓은 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내장된 3M 픽셀의 카메라를 보면서 정확한 위치에 맞출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제거 됩니다.

헤드팝포커스(HEADPOP FOCUS)의 흡입력이 강력하지 않다는 것은 아닙니다. 3가지의 버튼으로 모드를 변경하며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컨트롤 모드 (가운데 버튼) : 흡입력 세기조절

2) 포커스 모드 (상단 버튼) : 솔레노이드 밸브로 부드럽게 흡입하는 포커스모드 사용

3) 와이파이 & LED 모드 : 카메라를 스마트폰과 연결하고, LED 조명을 설정할 수 있는 모드

면봉과 핀셋 및 흡입장치만 있으면 얼굴의 피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잘못 제거하면 부작용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피부과 클리닉을 받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헤드팝포커스(HEADPOP FOCUS)는 의료기기는 아니지만, 클리닉에 갈 수 없는 분들에게 위생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HEADPOP FOCUS 피부카메라 & 피지흡입기의 사양


헤드팝포커스(HEADPOP FOCUS)는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3메가 픽셀의 카메라를 통해 피지의 위치도 정확하게 찾을 수 있으며, 반복적인 수축과 이완으로 부드럽게 피지와 블랙헤드를 제거하는 피지흡입기 입니다.

헤드팝포커스(HEADPOP FOCUS)의 구성품은 본체와 스탠드, 실리콘 팁, 충전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헤드팝포커스(HEADPOP FOCUS)의 기술적인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물론, 시중에는 다양한 피지흡입기가 있습니다. 카메라로 피부를 볼 수 있는 제품도 있지만, 부드러운 실리콘팁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한 제품은 헤드팝포커스(HEADPOP FOCUS)가 유일합니다.


HEADPOP FOCUS 피부카메라 & 피지흡입기의 킥스타터 크라우드 펀딩 정보


HEADPOP FOCUS는 다음과 같은 일정으로 해외의 킥스타터 (Kickstarter)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중입니다. 후원(Pledge)의 보상으로 제품을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 일정 : 2021년 5월 27일 까지 진행
· 배송 : 2021년 7월 예정

HEADPOP FOCUS의 주요 가격
· 1대 : $79 (한국배송료 +$39) / 총 $118 (약 13만 3천원)

킥스타터 HEADPOP FOCUS 링크 : 
https://bit.ly/3eo5dis

※ 킥스타터 크라우드 펀딩이 처음이시면, 가이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구매 가이드 링크)


♥ 본 리뷰는 제조사의 의뢰 없이 개인적으로 발굴하여 작성된 글 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