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닥공사가 필요 없는 공중부양 해먹 텐트 "Aerial A1"

크라우드펀딩

by 웨어러블서치 2020. 5. 11. 17:26

본문

반응형

  • 프레미엄 하드웨어로 안전하고 편안한 해먹형 텐트
  • 두 나무 사이 혹은 나무와 차량을 연결하여 해먹처럼 쉬운 설치

    ※ 취침을 위한 텐트는 가급적 캠핑장이나 안전한 장소에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텐트를 칠 때 바닥 공사가 중요 합니다. 야영장이나 캠핑장에는 평탄한 곳을 미리 마련해 두지만, 일반적으로 가장 먼저 바닥을 평평하게 다지는 바닥 공사를 먼저 한 후. 방수 기능이 있는 그라운드 시트를 깔고, 그 위에 텐트를 칩니다. 바닥을 위한 발포 매트, 이너 매트, 에어 매트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어 올라오는 냉기나 습기 등을 막아주고 편안하게 잠자리가 가능합니다. 

야영장이나 캠핑장이 아닌 곳에 텐트를 치는 경우 야영금지구역인지 아닌지를 먼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혹시나 일어날 수 있는 갑작스런 자연 재해에 대비하여 신속하게 대피 할 수 있는 장소를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말았으면 합니다. 생활 속 거리두기로 답답한 집이나 도심을 벗어나 사람들이 잘 찾지 않는 자연 속에서 잠시 머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야외에 나갔다고 꼭 텐트를 칠 필요는 없겠지만, 가족과 잠시 쉴 수 있는 그늘막을 치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굵은 나무 두 그루만 있다면, 평탄화 작업 없이 아무곳에나 쉽고 안전하게 칠 수 있는 텐트가 있어 소개를 드립니다. 해먹 처럼 두 나무 사이에 텐트를 칠 수 있고, 나무가 하나밖에 없다면 자동차를 이용하여 공중에 텐트를 칠 수 있는 에리얼(AERIAL) A1 텐트 입니다. 

 

 


AERIAL A1 해먹 텐트의 특징


실내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것은 심신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강제로 집안에서 시간을 보낼 수 밖에 없다면, 규칙적으로 환기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미세먼지가 줄어 들어 맑은 공기를 위해 혼자 또는 가족끼리 산을 찾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코로나가 한참이던 3월에 북한산 국립공원을 찾은 등산객이 67만 명이 넘어 작년 대비 20만명이 늘었다고 합니다. 

하루 30분 이상 걷는 것이 건강에 좋지만, 가급적 등산객이 몰리지 않는 시간에 방문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특히, 사람이 많이 모이는 정상 등반은 가급적 자제하고 쉼터 같은 밀집장소는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사람이 몰리지 않도록 개인이나 가족이 쉴 수 있는 공간을 가지고 다니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에리얼(AERIAL) A1 텐트는 쉽게 칠 수 있는 해먹 같은 텐트 입니다. 

바닥에서 앉아서 그냥 쉬면 되지 않을까 하시는 분들에게는 별로 추천하지 않지만, 오랜만에 올라간 산을 잠시 즐기다가 돌아오고 싶은 분들에게는 햇빛을 막아주고 벌레를 막아줄 장소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에리얼(AERIAL) A1 텐트는 안전한 공간을 제공하여 편하게 잠을 잘 수 있습니다. 

에리얼(AERIAL) A1의 독특한 서스펜션 시스템으로 누구나 쉽게 양쪽으로 끈을 당겨 평평하게 텐트를 단단하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해먹위에서는 하늘을 보는 방향으로만 누울 수 있지만, 에리얼(AERIAL) A1에서는 눕거나, 엎드리거나 측면으로도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에리얼(AERIAL) A1은 침대가 되기도 하고, 앉을 수 있는 의자가 되기도 하고, 때로는 짐을 보관하는 장소가 되기도 합니다. 문이 넓게 열려 가족이 함께 앉아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되기도 합니다. 

차량으로 여행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큰 나무 한그루만 있으면 쉼터로 바뀔 수 있습니다. 

나무가 없는 곳이라면, 다른 텐트처럼 그냥 바닥에 칠 수도 있습니다.

나무에 4개의 연결점을 만들기 때문에 하나의 끈이 장력을 받아도 다른 끈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단, 최소 요구되는 나무의 지름은 13cm(5인치) 이상이어야 합니다. 가급적 굵은 나무면 더욱 좋을 듯 합니다.  

내부에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3개 있으며, 그 중 스카이 포켓에는 스마트폰이나 지갑같은 귀중품이나, 야간에는 램프를 넣어 두면 텐트안을 밝게 비춰 줄 것입니다.

아침이슬이나 밤이슬 혹은 비가 올 경우에는 플라이를 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나일론으로 된 플라이는 내구성이 뛰어나며, 공기 흐름이 좋아서 결로현상을 방지합니다. 

에리얼(AERIAL) A1의 폴대는 알루미늄 극을 이용하여 캐노피를 잡아줍니다. 크로스된 폴대가 내부공간을 지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AERIAL A1 해먹 텐트의 사양


에리얼(AERIAL) A1은 공중에 떠 있기 때문에 더욱 편안합니다. 전체 텐트를 모두 설치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대략 6분 정도 이며, 편안하게 앉을 수도 있고, 등과 허리를 받쳐주면서 편안하게 누울 수 있습니다. 

에리얼(AERIAL) A1의 기본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텐트 바디
- 플라이 시트
- 메인 폴과 릿지 폴
- 웨빙 스트랩-8m 및 6m
- 2x 롤러 캠 및 2x 슬롯 버클
- 2x Guylines
- 2x Y 스테이크 (입구용)
※ 4x 셰퍼드 후크 스테이크 (땅위에 텐트를 칠 경우 사용)
 기어 해먹 : 아래 악세서리 참조

내부에 수면패드나 에어메트가 필요하다면, 써머레스트(Therm-a-Rest)사 제품과 호환됩니다. 


에리얼(AERIAL) A1 전체 사양

- 전체 무게 : 2.70kg / 5Lbs 15oz
- 접었을때 크기 : 67cm x 13cm / 28”x 5”
- 펼쳤을때 바닥 크기-203cm x 69cm / 80”x 27”
- 높이 : 90cm / 35”
- 플라이 재질 : 40D 나일론, PU 1500
- 메시 재질 : 15D No-See-Um
- 바닥 재질 : 210D 나일론, PU 4000
- 지퍼 : YKK
- 폴대 : 7000 시리즈 알루미늄
- 스프레더 바 : 7000 시리즈 알루미늄
- 웨빙 : PES (폴리 에스터) MBS-14kN / 3200Lbs
- 지탱할 수 있는 무게 : 200kg / 440Lbs

<악세서리>

1) 기어 해먹 : 짐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가방, 음료수, 먹을 것 그리고 신발 등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모든 후원자들에게 제공되는 악세사리 입니다. 
- 재질 : 나일론, PU 1500 등
- 용량 : 27kg / 60lbs
- 크기 : 183cm x 60cm / 72”x 24”
- 무게 : 85g / 3oz

2) 언더퀼트 : 겨울철이나 온도가 낮아졌을때 바닥 부분의 보온과 바람막이 역할을 합니다. 에리얼(AERIAL) A1 + 퀼트(Quilt)로 구성된 후원 옵션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소재 : 나일론 계열
- 무게 : 1.32kg / 2.9Lbs
- 온도 등급 : -7 ° C / 20 ° F
- 크기 : 40cm x 20cm / 16”x 8”


AERIAL A1 해먹 텐트 크라우드 펀딩 참여 방법


킥스타터 (Kickstarter) AERIAL A1 해먹 텐트 크라우드 펀딩 일정
· 2020년 6월 1일 까지 진행
· 배송 2020년 9월 예정

AERIAL A1 해먹 텐트 주요 가격 (CA$ = 캐나다 달러) 
·  AERIAL A1 : CA$419 (한국배송료 +CA$39) / 총 CA$458 (약 40만원)
·  AERIAL A1 + Quilt : CA$549 (한국배송료 +CA$39) / 총 CA$588 (약 51만4천원) 

킥스타터 AERIAL A1 링크 : https://bit.ly/2YNvaRn

 

Get off the ground with the *AERIAL A1* Tree Tent / Hammock

This lightweight tent has a flat, stable sleeping surface that can be suspended between two trees like a hammock.

www.kickstarter.com

※ 킥스타터 크라우드 펀딩이 처음이시면, 가이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구매 가이드 링크)


♥ 본 리뷰는 제조사의 의뢰 없이 개인적으로 발굴하여 작성된 글 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